Impossible Finance IDO >> Basketballverse $BVR 화이트리스트 신청하기

2022. 2. 18. 00:07ICO IDO IEO

 

안녕하세요, 철수TV 이유입니다!

오늘은 Impossible Finance에서 진행하는

Basketballverse 화이트리스트

함께 신청해보려고 합니다!

Basketballverse는 P2E 게임인데요.

농구아바타 NFT를 만들고,

자신의 클럽이나 경기장 관리, 팬 구축, 후원 등

실제 수입을 올릴 수 있는

3D 멀티플레이어 농구 메타버스라고 하네요!

 

그럼 화이트리스트를 들어가볼게요!

아래 링크 클릭

https://wn.nr/W5zhb4

화이트리스트는 신청자 중

무작위로 200명을 추첨하구요!

100달러 가량의 BVR을 제공하네요.

편하신 방식으로 일단 로그인!

이름, 이메일주소,

그리고 BSC 지갑 주소!!와

텔레그램 사용자명을 써주시고,

동의 후 "Continue" 클릭

이제 Entry를 함께 채워볼게요.

먼저 나온 몇가지를 진행해볼텐데요.

첫번째 퀴즈의 정답은

"BASKETBALLVERSE" 입니다!

그 뒤는 트위터 팔로우/트윗/리트윗/

텔레그램 그룹과 채널 JOIN

몇개 가볍게 수행하고 나니까

아니 이런,

미션이 좌르르르 쏟아지네요 ㅋㅋㅋㅋ

충격적이지만 사실 별거 없습니다!

평소처럼 하나씩 해나가시면 어렵지 않아요 ^^

트위터, 텔레그램, 디스코드, 홈페이지, 유튜브, 인스타 등

다양한 SNS를 이용한 Entry 획득!

 

 

 

 

모두 잘 해내셨나요?!

시간을 꽤 투자해야 하는 화이트리스트지만,

그만큼 당첨 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거에요!

모두 고생하셨습니당!!

※모든 투자의 책임은

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모두 안전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^^

 


★철수TV와 함께해요★

아래 배너 클릭

(참여코드: 0505)


철수TV가 제공하는

최대혜택의 레페럴 가입 링크